[양평] 인생 역대급 뷰 베이커리 카페 '콘크리트 정글' (애견동반 가능)
서울에서 당일치기 접근 가능한 인생 역대급 뷰를 자랑하는 베이커리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베이커리 카페 '콘크리트 정글' 입니다
주차팁 : 건물 바로 앞에 마련 되어 있는 주차장에 무료주차 가능 합니다

저기 트리를 기준으로 왼쪽이 본관이고 오른쪽이 별관 이에요. 그리고 가운데 사잇길로 나가면 멋진 정원과 풍경이 보입니다.

겨울이지만 햇살이 내부 깊숙이 들어와서 밝고 따뜻했어요. 그리고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끝내주게 너무 예뻐요.
왼쪽으로 카운터가 있으니 그쪽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베이커리 카페 답게 여러 종류 빵이 진열돼 있었어요. 저는 크림 모카번을 먹었는데 (입맛 까다로운 저한텐) 그다지 맛있진 않았어요..ㅎㅎ 커피도 평범


별관도 마찬가지로 해가 가득 들어와서 기분 좋게 밝은 분위기입니다.
창밖 뷰도 얼마나 이쁜지 ㅠㅠ 웬만한 리조트 뷰 뺨치는 풍경 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이 풍경을 보는 비용 일하고 생각하니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비 오거나 눈 오는 날 방문해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은 카페는 너무 멋있고 예쁜데 의자랑 테이블이 좀 많이 안어울려요 ㅋㅋ 할아버지 집에 있는 가구 같았어요.

별관은 2층까지 있습니다. 2층은 뷰가 더 예뻐요.
하지만 제가 갔을 땐 할아버지 수다 소리가 너무 크셔서 2층엔 못앉았어요 🥲



봉식이도 정원을 너무 좋아해서 커피 마시다가 산책 하다가를 반복 했어요.
풍경이 너무 예뻐서 겨울이라 춥지만 계속 나가고 싶더라고요.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워낙 공간이 크고 정원도 딸려 있어서 엄청 붐비는 느낌은 아닐 것 같아요.
서울에서 기분 전환 삼아 당일치기로 드라이브 다녀 오시거나 강원도 여행 다녀오시다가 들르시는 거 완전 강추.
이 곳 뷰는 사계절이 다 예쁠 것 같습니다. 저도 봉시기랑 봄에 또 방문할 거예요 🐶